
지난해 7월 7일 리뉴얼 오픈으로 첫선을 보인 ‘오케롯캐’는 약 6개월 만에 10만 명의 구독자를 달성했으며 지난 7월에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2'에서 브랜드 채널 '오케롯캐'로 유튜브 기업 일반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롯데건설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고객 소통을 목표로 주거, 부동산,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제공하며 고객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개그맨 이호창과 댄스팀 홀리뱅, 가수 이무진이 참여한 웹 예능, 아트 필름, 뮤직비디오 등은 수백만 조회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롯데건설의 한 관계자는 “오케롯캐에서 트렌드 적극 반영은 물론, 부동산, 재테크와 관련된 전문가와의 테이블 토크, 웹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 결과 20만 구독자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