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4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기원의 섬 오픈"

최효경 기자

2022-11-09 17:18:05

이미지제공=스마일게이트
이미지제공=스마일게이트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MMORPG 로스트아크가 국내 정식 론칭 4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 ‘기원의 섬’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로스트아크는 이번 4주년을 기념해 감사 선물로 모든 모험가들에게 ▲4주년 ‘위대한 모험의 노래 아바타’ 선택 상자, ▲4주년 ‘위대한 모험의 노래 무기 아바타’ 상자, ▲4주년 머리띠, ▲4주년 기념 벽지를 지급한다.

4주년 기념 아바타는 2022 아트 공모전에서 각 분야별 대상을 수상한 작품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모험가들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누구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날부터 오는 12월 7일까지는 4주년을 기념한 섬 콘텐츠 ‘기원의 섬’이 게임 내에 오픈 되며 기원의 섬에서는 ‘실리안’, ‘아제나’, ‘에아달린’ 등 각 대륙을 대표하는 NPC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고,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아크라시아 탄생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일 기간 접속 일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과 2022 아트 공모전 탈 것 분야 대상 수상작인 ‘봉인된 화신’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에 4년이라는 시간 동안 성원을 보내주신 모험가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4주년을 함께 기념하고 풍성한 선물도 받으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모험가 여러분들께서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