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보딩’ 서비스는 고객이 LG베스트샵이나 LG전자 홈페이지 및 렌털 인증점에서 주문한 제품이 어느 배송 단계까지 와 있는지 실시간으로 알려준다.
고객은 배송을 기다리는 동안 ‘온보딩’ 서비스 화면에서 구매 제품의 사용팁 및 설치가이드, 사용 후기와 인테리어 정보 등 콘텐츠도 이용 가능하며 콘텐츠는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M9 및 A9S, 퓨리케어 듀얼정수기, 스탠바이미, 틔운 및 틔운 미니 등을 시작으로 대상 제품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간편추가’는 고객이 LG 씽큐 앱에서 배송완료 알림을 확인한 후 화면 속에 생성된 ‘제품카드’ 아이콘을 클릭하면 제품이 앱에 연동되는 서비스로, 고객은 LG 씽큐 앱에 제품을 연동시켜 여러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온보딩’ 및 ‘간편추가’ 서비스가 고객들의 니즈와 페인포인트(Pain Point)를 고려한 고객경험 혁신의 결과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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