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전투 위임 시스템 추가"

최효경 기자

2022-10-28 14:48:48

이미지 제공 : 스마일게이트
이미지 제공 : 스마일게이트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시스템 도입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8월 론칭 4주년 업데이트 로드맵을 통해 정보가 공개되어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아왔다.

먼저, 이용자들에게 더욱 자유로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전투 위임’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제 이용자들은 ‘모험’, ‘토벌’, ‘정령의 제단’ 등 반복 전투가 필요한 콘텐츠에서 전투를 AI에 위임하고 동시에 다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세트 장비도 추가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수호의 세트’ 장비는 총 4개 부위를 장착할 경우 전투 시작 시 아군 전체에게 해당 영웅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한 보호막을 부여해 생존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한편, 이용자들의 영웅 획득을 도와줄 수 있는 신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5성 등급의 월광 영웅을 선택해 영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내달 23일까지는 총 70회의 무료 소환 이벤트가 진행되며, ‘5성 아티팩트 소환권’, ‘5성 성약 영웅 소환권’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시작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