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첫 오리지널 캐릭터 ‘워리어’ 업데이트 진행

최효경 기자

2022-10-27 14:43:15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첫 오리지널 캐릭터 '워리어' 업데이트 /제공=넥슨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첫 오리지널 캐릭터 '워리어' 업데이트 /제공=넥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첫 오리지널 캐릭터 ‘워리어’ 업데이트를 실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워리어’는 ‘던파모바일‘에서 선보이는 신규 직업군이자 첫 오리지널 캐릭터로, 모바일 환경에 맞게 조작감과 스킬 시스템이 특화되었으며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와일드베인’과 빠른 공격력을 느낄 수 있는 ‘윈드시어’가 전직 캐릭터로 추가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던파모바일’ 캐릭터가 늘어남에 따라 공식 홈페이지 내 ‘캐릭터 가이드’를 전면 개편했으며, 전직별 상세 정보와 더불어 캐릭터 스토리를 제공한다.

신규 던전으로는 검은대지 전장의 후속 콘텐츠인 ‘성전: 검은대지 이면’을 추가하고, ‘성안의 봉인’ 재료를 기존 유니크에서 에픽 단계까지 확장했다.

‘던파모바일’의 ‘워리어’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