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십일절 페스티벌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한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매일 하루에 한번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한 고객 누구나 랜덤으로 최대 1,000포인트(SK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8일간 매일 카운트다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추가 1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십일절 페스티벌의 예약구매는 십일절 행사가보다도 더 저렴한 추가할인 가격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전체 예약구매 상품은 지난해보다 약 80% 늘어난 총 540개(지난해 300개)를 마련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예약구매는 1차(10/24~10/31), 2차(11/1~6), 3차(11/7~10)로 나눠지며, 1차 예약구매 상품은 오는 11월 1일 결제되고 1차 예약구매에서는 총 200개 상품을 하루 25개씩 한정수량으로 노출한다.
2차, 3차 예약구매에서는 1차 할인율 대비 약 2배나 큰 폭의 할인율(최대 80%)로 예약구매 상품들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11월엔 그랜드 쇼핑절! 십일절 페스티벌’은 11번가가 매달 ‘월간십일절’을 운영하며 협업해온 삼성전자, LG전자, Apple, 아모레퍼시픽 등 국내외 탑(Top) 브랜드가 참여하고, 매일 ‘오늘의 브랜드’와 ‘브랜드딜’ 등을 통해 총 170개 브랜드가 전면에 나설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