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루프스테이션 익선'서 팝업스토어 운영

최효경 기자

2022-10-23 10:54:04

LG전자 모델들이 팝업스토어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 제공=LG전자
LG전자 모델들이 팝업스토어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 제공=LG전자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전자(066570r)가 터치만으로 냉장고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알리기 위해 이색 체험공간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21일부터 내달 5일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루프스테이션 익선’에서 ‘오브제 유니버스(Objet Univers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브제 유니버스에는 19대의 무드업 냉장고가 백 그루가 넘는 나무, 수백만 송이의 꽃, 돌, 이끼 등 다양한 사물과 어우러져 전시된다.

특히 LG전자는 LG 씽큐(LG ThinQ) 앱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면 냉장고 색상이 바뀌는 제품 특징을 살려 △사계절 분위기를 연출한 공간에는 계절 테마 △숲을 모티브로 꾸민 공간에는 힐링 테마 △ 전시관 지하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전시물들과 함께 팝 테마로 설정한 무드업 냉장고를 곳곳에 배치했다.

전시장 한편에는 관람객들이 직접 LG 씽큐 앱을 이용해 무드업 냉장고 색상을 바꿔보는 등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투어를 마친 고객 대상 커피, 굿즈 등을 증정하는 카페테리아도 마련했으며, 방문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오브제 유니버스 그립톡과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는 팝업 스토어 운영 마지막 날인 내달 5일에는 폐기되는 자원을 재활용해 환경을 보호하는 취지에서 전시에 활용한 드라이플라워를 방문객 100명에게 나눠주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