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에피소드 '사탕이 빛나는 밤' 업데이트 진행

최효경 기자

2022-10-21 11:20:42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에피소드 '사탕이 빛나는 밤' 업데이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핼러윈을 기념해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신규 에피소드 '사탕이 빛나는 밤'을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사탕이 빛나는 밤'은 핼러윈 콘셉트에 맞춰 어둠 속성 성장 재료를 포함한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에피소드다.

이용자는 사탕 나무를 키워 호박 사탕을 수확해, 이를 요리하여 NPC에게 선물하면 에피소드 관련 스킬 성장, 재화, 패스 경험치 등을 얻을 수 있으며 농장의 호박 사탕을 서리하는 몬스터를 저지하는 돌발 미션, 특정 시간에 숨바꼭질하는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이에 더해 핼러윈 콘셉트의 의상 아이템, 탈 것, 이마젠(일종의 펫) '루미'를 추가했으며 현재 높은 난이도를 가진 흑마법 강화를 더욱 원활하게 시도해볼 수 있도록 '신묘한 액막이 인형'의 획득처를 확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오는 11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각종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14일차 접속하면 '신묘한 액막이 인형'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