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hy와 맞손…음악과 식품이 만난 이색 이벤트 펼쳐

최효경 기자

2022-10-19 11:35:53

NHN벅스, hy와 맞손…음악과 식품이 만난 이색 이벤트 펼쳐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NHN벅스는 hy(한국야쿠르트)와 제휴를 맺고, 음악과 신선 식품이 만난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두 회사는 ‘Bugs & Fredit’ 제휴 이벤트를 통해 △hy 온라인몰 프레딧(Fredit) 회원에게 벅스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벅스 유료회원에게는 프레딧의 신선한 음료를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프레딧 회원은 오는 11월 18일까지 결제할 경우 벅스의 ‘무제한 듣기’ 이용권을 6개월간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무제한 듣기’는 PC, 모바일, AI 스피커 등 모든 기기에서 무제한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또한 Bugs & Fredit 제휴 이벤트 소식을 SNS에 공유한 프레딧 회원 중 50명에게는 9만원에 가까운 ‘프레딧 콰니백’을 선물한다. ‘가장 좋아하는 가수와 노래’를 남기면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1,000원 프레딧 적립금을 지급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했다.

벅스 유료회원에게는 프레딧에서 선별한 2가지 음료도 제공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