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오투리조트 가을 여행 제안…"곤도라 예약 1인 5매"

김수아 기자

2022-10-14 14:14:25

부영그룹, 무주덕유산·오투리조트 가을 여행 제안…"곤도라 예약 1인 5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부영그룹이 14일 가을 정취를 느끼려는 여행객들에 무주덕유산리조트와 오투리조트로의 여행을 제안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곤도라를 타고 덕유산 정상까지 편리하게 가을 정취를 즐길 수 있으며, 오투리조트는 해발 1,100미터 고지에 위치해 특유의 가을 전망을 자랑하고 있다.

무주의 휴양 명소인 덕유산은 계곡의 맑은 물과 수천 그루의 나무가 가득한 숲속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향적봉에서는 덕유산의 절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 기념사진을 찍기에도 최적의 장소다. 신라 진덕여왕때 창건한 고찰 백련사로 향하는 길과 구천동 계곡 역시 아름다운 비경을 자랑한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이달부터 내년 2월말까지 주말·공휴일 관광곤도라 사전 예약제를 시행중이다. 관광곤도라 인터넷 예약은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서 탑승일 기준 14일 전부터 1인 5매까지 가능하다.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부영그룹 오투리조트에서는 태백산맥의 수려한 경치를 한 눈에 즐길 수 있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 중 하나다.

또한, 오투리조트는 숙박객들이 리조트 내에서도 계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투 숲’ 산책로도 조성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