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주완 사장은 최근 구성원들과 ‘CEO F.U.N Talk’를 통해 LG전자 브랜드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약 7,000 명의 임직원이 실시간으로 참여했으며 LG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혁신적인 스마트라이프 설루션을 통해 고객의 더 나은 삶, 더 나은 지구 환경에 기여’하는 Life's Good 컴퍼니로서의 브랜드 지향점도 구성원들과 공유했다.
LG전자 브랜드 미션인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a better life)'을 고객에 제공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최고의 품질과 고객경험(Uncompromising Quality)', '인간 중심의 혁신(Human-centered Innovation)', '미소 짓게 하는 따뜻함(Warmth to power a smile)'을 정립하는 등 향후 브랜드 방향성에 대해 공유하고 의견을 나눴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구성원들이 브랜드에 대한 진정성 있는 질문과, 전문성 있는 답변으로 CEO와 심도 있게 소통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