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조주완 사장,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하여' 행사 열어

최효경 기자

2022-10-13 10:00:00

LG전자 조주완 사장이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하여'라는 주제로 진행한 ‘CEO F.U.N Talk’에서 구성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LG전자 조주완 사장이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하여'라는 주제로 진행한 ‘CEO F.U.N Talk’에서 구성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조주완 LG전자 사장이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하여'라는 주제로 ‘CEO F.U.N Talk’를 열어 임직원들에게 ‘고객이 열광하고, 가슴 뛰게 하는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자’고 주문했다고 13일 밝혔다.

조주완 사장은 최근 구성원들과 ‘CEO F.U.N Talk’를 통해 LG전자 브랜드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약 7,000 명의 임직원이 실시간으로 참여했으며 LG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혁신적인 스마트라이프 설루션을 통해 고객의 더 나은 삶, 더 나은 지구 환경에 기여’하는 Life's Good 컴퍼니로서의 브랜드 지향점도 구성원들과 공유했다.

LG전자 브랜드 미션인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a better life)'을 고객에 제공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최고의 품질과 고객경험(Uncompromising Quality)', '인간 중심의 혁신(Human-centered Innovation)', '미소 짓게 하는 따뜻함(Warmth to power a smile)'을 정립하는 등 향후 브랜드 방향성에 대해 공유하고 의견을 나눴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구성원들이 브랜드에 대한 진정성 있는 질문과, 전문성 있는 답변으로 CEO와 심도 있게 소통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조 사장은 말미에서 “구성원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고객을 위한 가치를 만들어 가는 ‘LG 브랜드의 엠버서더’가 되어 달라"라고 강조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