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SI는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조사해 수치화한 지수로 11번가는 지난 2009년 오픈마켓 부문에서 KCSI 조사를 시작한 이후 매해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번 KCSI 조사에서 11번가는 △오픈마켓 신뢰도 △상품 종류의 다양성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 △주문/결제 절차 편리성 △반품 및 교환 용이성 등의 항목에서 고루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재 11번가는 매년 심화되는 이커머스 경쟁 상황 속에서, 고객을 위한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핵심 서비스들을 발굴하고 서비스 편의성 또한 지속 강화해오며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국내 해외직구 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어 가고 있는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가 대표적이며 평일 자정까지 주문한 상품을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을 통해 빠른 배송에 대한 고객 경험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