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리프는 이번 팝업 전시를 기점으로 브랜드 세계관을 오프라인 경험으로까지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핼러윈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빌리프 유니버스 인 핼러윈(belif Universe in Halloween)’ 콘셉트로 진행 중인 이번 전시에서는 빌리프 세계관에 등장하는 주요 장소와 캐릭터가 파주 아울렛 곳곳에 구현됐다.
중앙광장에는 빌리프의 캐릭터 13 종을 만나볼 수 있는 5M 규모의 대형 포토존이 조성되어 있고, 4가지 테마의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빌리프 유니버스 스토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빌리프 유니버스 제페토 월드에서도 해당 팝업 전시가 동시에 진행돼 메타버스 상에서도 일관된 경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