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도건설은 사용자 중심의 소통 플랫폼을 구축하고 고객 가치 제고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반도건설은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개설,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개편된 기업 홈페이지 및 브랜드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는 반도건설 공식 SNS 채널의 대표 콘텐츠들을 한 공간에 제공한다.
이번 개편은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와 회사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반응형 웹을 적용해 태블릿, 모바일 기기 등에 특화된 화면구성은 물론, 영상과 이미지 비중을 높여 브랜드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했다.
기업 홈페이지는 반도건설이 추구하는 도전과 혁신을 보여주는 홍보영상을 시작으로 사업영역, 회사소식, SNS 채널 등을 확인하기 쉽도록 다양한 픽토그램과 이미지를 활용했다.
브랜드 홈페이지의 메인 첫 화면은 올 7월 새롭게 론칭한 유보라 BI의 ‘Best or All(당신을 위한 최고이거나 전부이거나)’라는 슬로건을 담은 감각적인 브랜드 영상으로 시작한다. 이 영상은 현재 반도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 유보라TV에서 654만뷰를 기록하고 있다.
반도건설은 오는 10월 4일부터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축하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