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혈맹원(血盟WON)’은 리니지W의 이용자 커뮤니티 ‘혈맹(血盟)’과 ‘원소주’의 ‘원(WON)’을 결합해 만든 팝업스토어다.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 간 4,256명이 방문했다. 일평균 1,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리니지W와 원스피리츠의 협업을 즐겼다.
엔씨(NC)와 원스피리츠가 콜라보로 선보인 패키지는 모두 매진되었다. 패키지는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리니지W 게임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체스판/말’ 세트 △주석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콜라보 상품은 오는 21일부터 ‘원스피리츠’의 온라인 상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