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새 브랜드 로고에 핵심요소 담았다 …"고객·쇼핑·경험"

최효경 기자

2022-09-06 09:30:35

11번가 신규 로고
11번가 신규 로고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11번가(사장 하형일)가 기존 브랜드 로고에 새로운 색상을 더한 새 로고(CI/BI)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11번가의 새 로고는 기존 로고에 그러데이션으로 색상의 다양함을 추가헀다.

기존 붉은 색상의 단색 로고에 △고객(주황) △쇼핑(빨강) △경험(핑크) 세가지 핵심 요소를 각각의 색깔에 담아 그러데이션으로 하나로 이어지며 표현되는 형태다.

‘고객 + 쇼핑 × 경험’ 즉 고객과 쇼핑서비스가 만나 배 이상의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11번가의 새 로고와 함께 11번가 앱 아이콘부터 11번가 서비스 내 배너, ‘구매하기’ 버튼 등 모든 구성요소에 그러데이션 컬러의 변경사항이 반영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