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새로운 입점 파트너 채널 ‘브랜드홈’ 공식 론칭

최효경 기자

2022-09-05 10:00:10

티몬 브랜드홈
티몬 브랜드홈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티몬은 새로운 형태의 입점 파트너 채널 ‘브랜드홈’을 공식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홈은 단편적인 상품 판매 촉진을 넘어 입점 파트너의 충성고객 확보와 중장기 브랜딩까지 도울 기능들을 중심으로 기획됐다.

브랜드홈의 가장 큰 특징은 파트너 아이덴티티를 적극 반영하도록 한 계정 구성이다.

단순한 형태의 기존 이커머스 파트너 계정을 넘어 유튜브·인스타그램 이상으로 파트너 브랜드가 가진 개성을 담을 수 있으며 브랜드 소개 영역과 함께 채널 배경에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영상의 반복재생을 지원하고, 주요 메뉴의 색상 역시 브랜드 컬러에 맞춰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홈은 우선 티몬의 제휴 브랜드를 대상으로 제공되며 론칭 초기에는 브랜드 관의 형태로 보이게 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