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MZ세대 개발팀' 기획 언더웨어 브랜드 ‘풀다’ 론칭

최효경 기자

2022-09-01 09:47:50

롯데홈쇼핑, 'MZ세대 개발팀' 기획 언더웨어 브랜드 ‘풀다’ 론칭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MZ세대가 기획한 언더웨어 브랜드 ‘풀다(PULDA)’를 론칭하고, 자체 기획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9월 MZ세대 직원들로 구성된 ‘MZ PB개발팀’을 신설하고, 2030세대 소비성향을 반영한 자체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식품, 리빙에 이어 이번에는 언더웨어 브랜드 ‘풀다’를 론칭하며 패션 카테고리로 영타깃 자체 상품을 확대한다.

온라인 언더웨어 시장의 성장세와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트렌드로 브라렛, 심리스 웨어 등 편한 속옷을 찾는 2030여성 수요를 반영했다는 것이 롯데홈쇼핑측의 설명이다.

‘풀다’는 ‘답답한 후크를 풀다(Unlock)’, ‘여성 속옷의 문제를 풀다(Solve)’, ‘자유롭게 내 몸을 풀다(Free)’ 등 ‘편안함 속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의미를 담았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