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명동 '뷰티플레이' 엔라방 방송 정규 편성

최효경 기자

2022-08-31 09:58:28

NS홈쇼핑이 지난 5월 문을 연 뷰티플레이 명동 오프라인 매장에서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5월 문을 연 뷰티플레이 명동 오프라인 매장에서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제공=NS홈쇼핑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명동에 위치한 ‘뷰티플레이’에서 뷰티 상품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정규 편성해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오프라인에서 뷰티 협력사 상품을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도록 지난 5월 '뷰티플레이'에 협력사 상품을 전시하고 소개하는 협업 매장을 열었다.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국내 중소 화장품 기업을 위한 오픈형 뷰티 체험공간으로 NS홈쇼핑은 중소 뷰티 협력사 상품의 체험과 홍보를 위해 'NS홈쇼핑×뷰티플레이' 협업 매장을 운영해 왔다.

오는 9월부터는 격주 금요일마다 뷰티플레이스 전용 ‘엔라방’ 방송을 정규 편성해 본격적으로 운영키로 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