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E7WC 결승전 마무리… "론칭 4주년 기념 신규 콘텐츠 소개 영상 공개"

최효경 기자

2022-08-29 17:19:22

에픽세븐, E7WC 결승전 마무리… "론칭 4주년 기념 신규 콘텐츠 소개 영상 공개"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대표 김형석, 강기현)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지난 28일 e스포츠 대회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2(이하 E7WC 2022)’의 결승전을 마무리 했다고 29일 밝혔다.

E7WC 2022의 최종 우승은 일본 서버의 ‘팬텀(PHANTOM)’선수가 차지했다.

지난 28일 결승전 생방송에서 에픽세븐 론칭 4주년을 맞아 공개된 신규 콘텐츠 소개 영상은 총 4편으로 ▲월광 극장 ▲성장의 가호 ▲전투 위임 ▲그 외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에 대한 정보로 구성됐다.

월광 극장은 에픽세븐 세계관에 등장하는 ‘월광 영웅’들의 배경 스토리를 실제 플레이를 통해 감상 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각 월광 극장은 주인공이되는 특정 월광 영웅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플레이를 통해 ‘신비의 메달’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성장의 가호는 이용자가 지정한 영웅을 즉시 특정 단계로 성장 시켜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으로 총 4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단계별 해금 조건을 만족시킬 때마다 지정한 영웅의 성장 수준도 크게 상승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