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케이지’는 유니버스에 합류한 40번째 아티스트로 이용자는 유니버스에서 40개의 아티스트 플래닛, 4개의 제휴 콘텐츠 플래닛(아이돌라디오2, 싱어게인2 등), 1개의 브랜드 플래닛(펩시)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디케이지’는 유니버스에서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아티스트∙팬보드(Artist Fan board)’ 등을 통해 글로벌 팬과 소통하며 화보와 라디오, 팬사인회 등 유니버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독점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