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쿡웨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지난 1998년부터 쿡웨어 사업에 진출한 락앤락의 24년 연구 개발 노력이 주방 트렌드인 인덕션, 미니멀과 만나 탄생한 인덕션에 최적화된 ‘슈트 IH’의 사용성을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이날부터 케이블 TV(CATV)에서 상영되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락앤락 공식 SNS 채널을 포함한 디지털 캠페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락앤락은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여러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9월 12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쿡웨어 기획전’을 진행해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9월 5일까지 광고 속 슈트 IH의 애칭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