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 영상은 삼성 신혼가전과 함께 나답게, 우리답게 살아가는 신혼부부들의 집들이를 통해 최근 신혼부부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영상에는 △협소주택에 거주하며 좁은 집 넓게 쓰기가 컨셉인 신혼부부 △관사에서 첫 살림을 시작해 자주 이사를 다녀야 하는 신혼부부 △반려동물과의 자유로운 삶을 위해 교외로 눈을 돌린 신혼부부와 △늦깎이 결혼으로 각자의 취향이 확고한 신혼부부가 차례로 등장한다. 4쌍의 커플은 모두 실제 신혼부부로, 틀에 박힌 신혼 스타일에 연연하지 않고 나답게, 우리답게 생활하고자 하는 MZ세대의 신혼 트렌드가 반영됐다.
협소주택 부부로 광고에 등장하는 최민욱, 정아영씨는 “우리만의 방법으로 꾸민 신혼집을 광고로 남길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