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선발대회 중계는 다음날 오후 패션모델 지원자의 런웨이와 탑포즈를 비롯해 쇼플루언서 선발 심사 과정 등을 NS홈쇼핑 앱에서 '엔라방'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제2회 패션뮤즈 선발대회' 패션모델 부문 대상자는 다음 달에 개최되는 밀라노 패션위크 블루템버린 패션쇼에 모델로 서게 되며, 쇼플루언서 부문 수상자는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에 데뷔하게 된다.
이날 쇼플루언서 부문에는 예선 서류 심사를 통과한 22명의 참가자가 다음 라운드 진출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NS홈쇼핑은 본선에서 참가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 상품소개 역량, 퍼스널 브랜드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준결선 진출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