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골프 인재 양성 위한 ‘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 개최

최효경 기자

2022-08-24 11:56:39

카카오 VX, 골프 인재 양성 위한 ‘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 개최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4일, 매경미디어그룹과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26회 카카오 VX 매경 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가 24일부터 3일 간 경기 여주에 위치한 ‘세라지오골프클럽’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올해로 26번째를 맞이한 ‘카카오 VX 매경 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는 카카오 VX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골프 인재 양성 및 국내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사회 공헌활동의 취지로 개최하게 됐다.

이번 대회는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세라지오골프클럽’에서 진행되며, 국내 골프계를 이끌 176명의 유망주들이 참가해 열띤 우승 경쟁을 펼친다.

카카오 VX는 골프 유망주 지원을 위해 창단한 프로 골프단 ‘팀 57’에서 한진선 선수와 첫 인연을 맺은 이후, 메인 후원사로 버팀목 역할을 하며 적극 지원하고 있다.

카카오 VX 문태식 대표는 “대회 기간 동안 선수들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이번 골프 대회를 기점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경영을 강화하고, 나아가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스포츠 지원 등 차별화된 상생을 실천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