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내추럴 비어는 부산 수제 맥주 양조장 와일드웨이브의 맥주로 마련했다. 2022 주류 대상 2회 연속 수상한 베럴 에이징 맥주인 ‘레드 홀릭(Red Holic)’, 1500병 한정 수량으로 생산되어 ‘더 와일드 웨이브(The Wildwave)’ 등 2종으로 뜨거운 여름에 청량함과 시원함을 선사한다.
사과의 상큼함을 즐기기 좋은 내추럴 시드르는 과일향과 미묘한 타닌이 매력적인 ‘그라닛 시드르(Granit Cidre)’, 신선한 사과향으로 시작해 캬라멜의 달콤 씁쓸한 뉘앙스로 마무리되는 ‘프리미엄 시드르(Premium Cidre)’ 등 2종이며, 식전주로도 제격이다.
산미가 특징인 내추럴 와인은 ‘나투랄멘테 프리잔떼(Naturalmente Frizzante)’, ‘벨그라도(Belgrado)’, ‘루드(Rude)’, ‘레 샤이유 까베르네 당주(Les Chailloux Cabernet d'Anjou)’, ‘코코나르(Coconar)’, ‘그릴로(Grillo)’ 등 6종이다.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기포와 미각을 돋우는 산미가 ‘내추럴 투어’ 프로모션은 다이닝룸, 리빙룸, 리빙룸 바,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