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해외여행 재개 맞춰 여름 정기세일 ‘블루 세일’ 시작

심준보 기자

2022-06-21 09:20:39

신라면세점, ‘블루 세일’과 함께 여름 휴가 준비하세요
신라면세점, ‘블루 세일’과 함께 여름 휴가 준비하세요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신라면세점이 다시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정기세일인 ‘블루 세일’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에서는 9월 1일까지 ‘발리’, ‘겐조’, ‘코치’ 등 패션과 선글라스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는 여름 시즌오프 ‘블루 세일’을 진행한다.

세일 외에도 블루세일 기간에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로즈몽’, ‘페라가모’, ‘오리스’, ‘스와로브스키’, ‘스톤헨지’ 등의 시계와 주얼리 브랜드를 최대 45% 할인하며, ‘프레쉬’, ‘크리니크’, ‘맥’, ‘닥터지’ 등의 화장품 브랜드도 최대 5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제주점에서는 ‘롱샴', '발리', '겐조', '코치' 등의 패션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모든 행사는 재고소진시 종료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은 블루세일 기간에 S리워즈 증정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은 구매고객 대상으로 최대 S리워즈 181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7월 10일까지 실시하고 구매 금액별로 차등 지급된다. 단 포인트는 브랜드 및 상품에 따라 구매 금액별로 최대 사용 가능 금액이 상이하다. 또한, 인천공항점에서는 150불 이상 구매 시 1만 S리워즈포인트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당일 소멸되는 포인트로, 20불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