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야놀자는 여가문화를 대표하는 플랫폼의 상징성을 담은 성수기 캠페인 ‘야놀자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외 여가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슈퍼앱의 입지를 강화해 누구나 여가를 떠올리면 ‘야놀자’ 하도록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최근에는 모델 송해의 별세로 추모의 뜻을 담아 일시 중단했던 광고도 한시 재개했다.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자 제작에 참여했던 송해의 뜻에 따라 2주 간 방영하며, 이달 말부터는 후배 국민 MC가 참여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프로모션은 ‘야놀자 하나로 올 여름 놀 준비 끝’이라는 메시지에 맞춰 여름 휴가 올인원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투숙일 기준 오는 9월 27일(화)까지 국내 숙소 미리 예약 시 적용 가능한 쿠폰팩을 이달까지 지급하고, 고속버스 및 제주 렌터카 등을 이용하면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 달까지 테마파크 상품을 구매하면 레저 쿠폰팩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간편결제 서비스 및 제휴 카드 이용 시 최대 10% 중복 할인도 적용 가능하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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