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은 순한 데일리 브라이트닝 케어 제품이다. 전 제품 모두 미백 기능성 제품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피부 유해 성분 19가지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다
특히, 리엔케이의 독자 미백 성분 에너화이트 2.0와 독자 브라이트닝 성분인 SHINE POWER COMPLEX 2.0이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 시키고, 항산화 콤플렉스가 건강한 피부로 케어 해준다.
인텐스 브라이트닝 부스팅 토너는 편안한 수분감의 마일드 부스팅 토너이다. 크림이 농축된 밀키 타입의 제형으로 산뜻하고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피부결을 관리해 준다.
인텐스 브라이트닝 클리어 세럼은 기미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주고, 맑고 밝은 피부로 변화시켜주는 항산화 기미 세럼이다. 농축적인 수분감과 촉촉한 보습막을 겸비한 투명한 워터리 타입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촉촉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체적용시험으로 옅은/짙은 기미 완화, 피부 투명도(맑기), 피부톤(밝기), 피부 균일도 개선 및 피부의 항산화 효과를 확인하였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철은 피부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는 시기”라며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여름철 내내 투명하고 환한 피부를 유지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리엔케이 인텐스 브라이트닝 라인은 오는 6월 16일 GS샵 브랜드위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6월 20일 부터는 모든 온라인 샵에서 구매가능 하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