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인 ‘올레 tv 키즈랜드’가 수원KT위즈파크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야구장 캠핑인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을 진행했다. 사진은 KT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에 참가한 KT 가족이 KT위즈의 마스코트(빅, 또리), 응원단 및 키즈랜드 꼬마요정(로로, 유니, 파비)과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 사진 = KT 제공 [사진2] KT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에 참가한 KT 가족이 KT위즈의 마스코트 또리와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3] KT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에 참가한 KT 가족이 KT위즈의 마스코트(빅, 또리), 응원단 및 키즈랜드 꼬마요정(로로, 유니, 파비)과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4~5] KT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에 참가한 KT 가족이 대형 전광판을 보며 원정 경기를 응원하는 모습 [사진6] KT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이 진행된 수원KT위즈파크 전경 [사진7] KT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KT위즈 응원단에게 응원 동작을 배우는 모습 [사진8~9] KT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에 참가한 KT 가족이 제공된 식사를 담는 모습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KT(대표 구현모)가 자사의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인 ‘올레 tv 키즈랜드’(이하 키즈랜드)가 수원KT위즈파크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야구장 캠핑인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이하 그라운드 캠핑)을 11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키즈랜드는 영유아 육아 가족 고객을 위해 지난 3월부터 전국 8개 캠핑장과 제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핑을 진행하고 있다.
키즈랜드는 6월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에서 플레이어 에스코트를 선발해 선수들과 아이들의 다정한 모습으로 감동을 준데 이어, 이번엔 야구를 통해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아우르는 추억을 제공하고자 야구장에서 그라운드 캠핑을 기획했다.
그라운드 캠핑은 만 12세 이하 자녀를 동반한 KT 고객 60가족이 초청됐다.
KT는 부산 사직구장에서 진행된 KT위즈의 롯데 자이언츠 원정 경기를 대형 전광판으로 중계해 단체 응원을 이끌었다.
또한 KT위즈 응원단의 특별공연, 그라운드 운동회, K-POP 댄스 아카데미를 통한 KT위즈 응원 동작 배우기와 같은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제공했다. 경기 종료 후에는 아이들을 위해 더핑크퐁컴퍼니의 신규작 ‘베베핀’ 시리즈,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등 키즈랜드 콘텐츠도 상영하기도했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올레 tv 키즈랜드와 함께하는 다양한 스포츠 행사를 기획해 KT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KT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에 참가한 KT 가족이 대형 전광판을 보며 원정 경기를 응원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