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4일, 5일 등 두 개 일정으로 구성했다.
사이판은 지난해 우리나라와 첫 트래블버블을 체결한 국가로 최근, 정부에서는 만 12세 미만 백신 미접종자에 대한 격리와 귀국 전 코로나 검사를 면제하기로 했다. 이에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이 늘어날 전망이다.
이번 이랜드몰 라이브딜에서 선보이는 ‘사이판 패키지여행 상품’은 국적기인 제주항공을 이용하여 오전출발편으로 즐길 수 있다. 사이판 내 유일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5성급 리조트인 켄싱턴호텔에서의 숙박을 제공한다.
또한 이 상품은 각종 부대시설 이용이 모두 포함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Luxury All-inclusive)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슬림카드’로 호텔 내 총 3곳의 레스토랑에서 중식, 양식, 바비큐 등을 1회 선택해 맛볼 수 있으며 자유식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이판 아일랜드 투어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사이판이 품은 역사의 한 장면을 볼 수 있는 한국인위령탑 ▲일본군 최후사령부 관광 ▲짙은 푸른색의 남태평양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만세절벽 ▲석회암 바위석으로 만들어진 새섬 관광 등이다.
이외에도 △공항-호텔 왕복 픽업서비스 △귀국 전 현지 PCR 검사 1회 그리고 △최대 3천만원까지 보장하는 여행자 보험을 제공하여 고객이 보다 편하고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