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전세계 크리에이터 참여 '2022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전' 개최

심준보 기자

2022-06-03 16:38:29

에픽세븐, 전세계 크리에이터 참여 '2022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전' 개최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3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전세계 에픽세븐 크리에이터들이 실시간 아레나에서 진검 승부를 펼치는 ‘2022 에픽세븐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전’을 오는 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전은 전세계 에픽세븐 콘텐츠 크리에이터 24명을 초청하여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펼쳐지는 이벤트 대회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스페인, 포르투갈, 프랑스 등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경기는 크리에이터 3명이 한 팀을 이루어 총 8개팀이 토너먼트 형식으로 대전을 펼치게 된다.

6월 4일에는 국내 크리에이터 팀장인 ‘고먕미’와 ‘기맹주니’가, 6월 5일에는 ‘샘웨’와 ‘개렉터’가 각각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대결한다. 이후, 6월 11일에는 준결승, 6월 12일에는 대망의 결승전이 진행된다.

대회의 전 경기는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을 통해 경기 당일 낮 12시부터 한국어와 영어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특히, 한국어 중계는 이동진 캐스터가 진행을 맡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