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육아위한 소통 공간 ‘보리 커뮤니티’ 오픈…"유아모델 기회도 부여"

심준보 기자

2022-06-02 10:03:43

LF 보리보리, ‘보리 커뮤니티’ 정식 오픈… 커뮤니티형 커머스로 도약
LF 보리보리, ‘보리 커뮤니티’ 정식 오픈… 커뮤니티형 커머스로 도약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육아 정보와 쇼핑 혜택을 담은 '보리 커뮤니티'를 정식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보리 커뮤니티'는 소비자들이 육아 정보를 공유하고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다. LF 보리보리는 더욱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을 위해 독립된 사이트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공식 앱을 통해 보리 커뮤니티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보리 커뮤니티는 ▲게시판 ‘보리터’ ▲키즈모델 콘테스트 ‘리틀패피’ ▲디지털 매거진 ’BORI’ ▲MD 추천 상품 체험 코너 ‘신상드림’ 등으로 구성됐다. 크게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과 각종 체험 공간으로 구분된다.

먼저 '보리터'는 LF 보리보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소통 공간이다. 생활 속 궁금증부터 나만의 노하우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매거진 'BORI'에는 LF 보리보리가 선별한 육아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패션 콘텐츠가 제공된다. 특히 LF 보리보리 협력 브랜드 관계자와 육아 관련 명사의 인터뷰 등이 수록돼 깊이 있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체험형 공간으로는 ‘리틀패피’ 코너가 구성됐다. 우리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업로드한 지원자 중 매주 ‘좋아요’와 댓글을 많이 받은 상위 4명을 선정해 최고 3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매월 한 달간 가장 큰 반응을 얻은 한 명의 아이에게는 LF 보리보리의 모델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와 50만원 상당의 키즈파티 케이터링 서비스, 기념액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매주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