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캐릭터 매장 ‘넷마블 스토어’에 ‘쿵야’ 캠크닉 신제품 선보여

심준보 기자

2022-05-31 11:34:36

넷마블, 캐릭터 매장 ‘넷마블 스토어’에 ‘쿵야’ 캠크닉 신제품 선보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의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쿵야’ IP를 활용한 ‘캠크닉(캠핑+피크닉)’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캠크닉 용품은 ▲피크닉 매트 ▲쿨러백 ▲침낭폴딩 장바구니 ▲멀티 마그넷 세트 ▲데코 스티커 세트 ▲캠핑 컵으로 총 6종이다.

최소한의 장비로 캠핑과 피크닉을 부담없이 즐기고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데코 스티커와 마그넷으로 각자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할 수 있다.

‘쿵야’ 캠크닉 용품 시리즈는 넷마블 본사 지타워 3층 ‘ㅋㅋ다방’에 위치한 넷마블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SNS 포토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옆에 마련된 캠크닉 포토존에서 굿즈를 체험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7월 5일 추첨을 통해 넷마블프렌즈 여행&피크닉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