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베이커리 '폴앤폴리나'와 촉맛로드 캠페인 진행

심준보 기자

2022-05-31 10:00:46

락앤락x폴앤폴리나 촉맛로드 캠페인 포스터
락앤락x폴앤폴리나 촉맛로드 캠페인 포스터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이 유럽식 식사빵 전문 베이커리 폴앤폴리나와 함께 스팀프라이어 S2로 경험하는 특별한 베이킹, ‘촉맛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폴앤폴리나는 수요미식회에서 ‘문 닫기 전 가야할 3대 빵집’에 이름을 올린 곳이다.

먼저 6월 한 달간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의 130℃ 스팀 기술과 폴앤폴리나의 노하우로 한정판 메뉴를 선보인다.

폴앤폴리나 연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6월 30일까지 판매된다.

동시에 6월 18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폴앤폴리나 연희점에서 ‘해피아워’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점을 방문해 인증샷을 남기면 ‘촉맛탱 살구 아몬드 브레드’와 락앤락 텀블러를 1인당 1개, 선착순 4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폴앤폴리나 셰프의 시크릿 레시피,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를 활용한 베이킹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해당 클래스는 6월 13일과 20일, 27일 폴앤폴리나 잠실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락앤락몰에서 6월 2일부터 신청 가능하며, 락앤락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캠페인을 기념해 락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촉맛로드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 할인권, 메트로 텀블러, 커피 기프티콘 등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