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 제로와 넷플릭스 ‘종이의 집’의 만남은 ‘짜릿함’이라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마련됐다.
‘코카-콜라 제로X종이의 집’ 패키지는 6월 한 달 간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제로 250ml, 355ml 캔 제품과 500ml, 1.5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 및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의 소비자 이벤트와 라이브 커머스, 오프라인 샘플링 등 협업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