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위메이크잇’, 시니어 소셜 브랜드와 협업 실시

심준보 기자

2022-05-30 09:43:36

위메프 ‘위메이크잇’, 시니어 소셜 브랜드와 협업…가치 소비 상품 큐레이션
위메프 ‘위메이크잇’, 시니어 소셜 브랜드와 협업…가치 소비 상품 큐레이션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위메프는 위메이크잇을 통해 건강한 시니어 일자리를 만드는 소셜 브랜드 상품을 큐레이션한다고 30일 밝혔다.

시니어 메이커들이 직접 만든 상품을 모아 위메프 이용자에게 가치 소비를 제안한다.

위메프는 지난해부터 위메이크잇에서 제로웨이스트, 소셜임팩트를 테마로 사회적 가치 소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위메이크잇 큐레이션’은 제품력과 의미를 가진 파트너사 상품을 소싱하고 브랜드 콘텐츠를 협업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번에는 시니어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 기반의 가치를 창출하는 브랜드 2곳과 협업한다. ▲노하우의 티코스터 키트 ▲링크앤라이프(이하 릴리)의 캔들 등 시니어들과 함께 만든 사회적 가치 소비 상품을 준비했다는게 위메프 측의 설명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