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신세계 백화점 아카데미와 스팀프라이어 활용 쿠킹클래스 진행

심준보 기자

2022-05-26 09:54:30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락앤락 소속 셰프가 스팀프라이어 S2를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락앤락 소속 셰프가 스팀프라이어 S2를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이 지난 25일 서울 중구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스팀프라이어 S2를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락앤락 스팀프라이어 S2 쿠킹클래스’는 8월까지 이어지는 신세계 아카데미 여름 학기의 일환으로, 25일 첫 회차에는 특별히 락앤락 소속 셰프가 직접 강연하는 브랜드 강의 형태로 2시간 가량 진행됐다.

락앤락은 고객들에게 130℃의 ‘슈퍼 스팀’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스팀프라이어 S2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신세계 백화점 아카데미와 함께 이번 클래스를 마련했다.

이날 수강생들은 셰프와 함께 5월에 어울리는 홈파티 메뉴인 연어 바지락 빠삐요트, 망고 크로아상을 스팀프라이어 S2를 활용해 만들었다.

락앤락은 브랜드 강의를 기념해 수강생들에게 특별한 혜택도 제공했다. 프리미엄 내열유리 용기 탑클라스 1ℓ 2개와 스팀프라이어 S2 10만 원 온라인 할인쿠폰을 수강생 전원에게 증정했다.
락앤락 마케팅센터 권필희 센터장은 “차세대 혁신 스마트 조리기기인 스팀프라이어 S2 체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신세계 백화점과 협업해 아카데미 수강생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를 마련했다”며 “이후 진행되는 여름 학기에서도 스팀프라이어 S2를 활용한 차별화된 쿠킹클래스가 이어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