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14년 연속 기록'

심준보 기자

2022-05-16 12:16:24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16일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생활환경 및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 형태를 구축하고 고객 사용 경험을 강화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정수기 부문에서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

코웨이는 “개인마다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R&D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통해 고객과 지속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와 신뢰도를 드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