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첫 ‘몬스터위크’ 성공적…라방 시청자수 13배 급증"

심준보 기자

2022-05-12 09:56:13

티몬 몬스터위크
티몬 몬스터위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티몬이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 ‘몬스터위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라방의 신규 시청자수가 13배 이상 급증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고 12일 밝혔다.

티몬은 매월 1~7일을 몬스터위크로 지정하고 이달 첫 선을 보였다.

이번 몬스터위크는 ‘올데이 릴레이 라방 끝장라이브’, ‘구매왕 이벤트’, ‘룰렛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티몬은 몬스터위크 기간 △티비온 라이브 매출 3배 및 신규 시청자수 13배 증가 △구매왕 이벤트 최고 구매액 1억 이상 △쿠폰 발급 이벤트 참여 고객 증가 등 의미있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전구경 티몬 상품본부장은 “이번 첫 몬스터위크는 단순 할인과 프로모션이 아닌 컨텐츠를 즐기고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기획했다“며 “매월 초 진행될 몬스터위크에서 더욱 강력한 기획과 혜택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