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5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각 방송은 서울, 부산, 강릉, 광주 등 전국에 위치한 딜러사별 전시장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세단 E-클래스 등 인기 차량들을 직접 선보이고 전 차종 대상 시승 구매 이벤트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10일부터 6월 21일까지 총 5번 진행되며, 11번가는 오늘(6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의 라이브 방송 안내 페이지를 오픈해 세부 방송 일정과 출연진, 고객 경품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0일 오후 8시 더클래스 효성과 함께 하는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라이브 방송이 첫 시작이다. 프리미엄 럭셔리 세단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소개하는 방송으로, 방송 중 시승 및 상담을 신청한 고객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100명)을, 시승 후 계약 완료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선착순 300명)을, 최종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선착순 20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방송 중 진행되는 이벤트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타 로고가 각인된 ▲골드바(2돈)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웨건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컵 세트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풍성한 고객 경품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