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올해 초부터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를 위한 ‘신비키즈폰2’와 ‘우리아이할인 프로모션’, 신혼 고객을 위한 ‘KT 결혼 혜택 패키지’ 등의 가족 맞춤형 상품을 공개한 바 있다.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청소년 할인은 부모와 만 18세 이하 자녀가 5G 8만원 이상 요금으로 프리미엄 가족결합에 가입하면서 이 프로모션을 신청하면 청소년 자녀에게 매월 일정금액의 할인이 추가 제공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의 신청 기간은 2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제한 없는 5G 데이터과 멤버십 VIP를 제공하는 ‘슈퍼플랜 베이직(월정액 8만원)’은 25% 요금할인과 프리미엄 가족결합 25% 할인에 이번 프로모션까지 적용해 이용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 혜택을 받는 청소년 고객은 만 29세 이하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Y덤’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Y덤은 패드 등 스마트기기 이용 요금을 할인해 주고, 공유데이터도 2배로 제공돼 동영상 수업도 마음 편히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그동안 가족 통신 상품은 결합혜택 중심이었다”FK며, “앞으로 KT는 우리 가족이 믿고 쓰실 수 있는 새로운 가치와 경험까지 제공하는 가족 상품 시리즈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