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터위크’는 티몬이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전사적 역량을 통합·집중해 티몬 특별 쇼핑 기간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
몬스터위크 기간동안 상품을 가장 많이 결제한 구매왕(구매액 기준)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강력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K리그 FC서울-인천유나이티드 전 스카이박스 티켓’,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구찌 GG 마몽 카드케이스 지갑’, ‘바이레도 블랑쉬 향수 오드퍼퓸 50ml’, ‘샤넬 라크렘망 핸드크림 50ml’, ‘샤넬 루쥬 코코밤’은 각 1명씩, ‘포켓몬빵 1봉’은 50명에게 증정한다. 전일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매일 오후 4시 랭킹이 업데이트 된다.
티몬은 이번 몬스터위크에서 상품 경쟁력을 대폭 강화했다. 우선 엄선된 인기상품을 중심으로 매일 10개씩 빅딜을 선보이는 ‘몬스터딜’이 운영된다. 배송비만 내고 구매할 수 있는 ‘몬스터체험딜’도 열린다.
몬스터위크는 고객들이 보다 더 효율적으로 상품 혜택을 활용할 수 있도록 매일 다른 카테고리 데이로 진행된다. 5월 1일은 식품데이, 2일은 리빙데이, 3일은 여행데이 등으로 이어진다.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들을 소개하는 타임어택도 오전 11시부터 시작해 회차 당 3시간 씩, 총 3회차가 진행되며, 타임어택 시간을 놓친 고객을 위한 타임어택 앵콜도 23시부터 24시까지 1시간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1일 식품데이의 대표 상품으로 ▲하루정우 서서갈비 미국산 초이스 우대갈비 500g, ▲자연산 킹타이거새우 1미 등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