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상반기 ‘가정의 달’ 앞두고 쇼핑축제 연다

심준보 기자

2022-04-28 09:15:29

11번가, 상반기 쇼핑축제 연다
11번가, 상반기 쇼핑축제 연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11번가(사장 하형일)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국내 100여 개 브랜드와 함께하는 상반기 쇼핑축제인 ‘블러썸(Blossom) 브랜드 TOP100’ 행사를 오는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의 이번 행사에는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100대 브랜드와 올해의 신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한다.

11번가에 신규 입점하는 떡 브랜드 ‘달방아’, 반려식물 브랜드 ‘마리모프렌즈’ 등 300여개에 이른다.

매일 다른 15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딜’을 앞세워 최대 66%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5월 1일의 대표 브랜드는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코카-콜라, 유한킴벌리, 매일유업, 노스페이스, 언더아머코리아, 자코모, 롯데칠성음료 등이며, 2일에는 LG전자, 레고, 풀무원, JMW, 휠라 등, 3일에는 동원, 쿠쿠, 디스커버리 등의 브랜드 딜이 차례로 진행된다.

‘블러썸 드로우’와 ‘블러썸 기프트팩’도 만나볼 수 있다. 하루 1개의 경품을 내걸고 진행하는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생로랑 사첼백’, ‘LG 스탠바이미’, ‘보테가베네타 카세트백’, ‘세라젬 안마의자’, ‘다이슨 에어랩’ 등 명품가방, 가전제품 등이 경품으로 나온다.

다가오는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연휴가 많은 달인만큼, 가정의 달 선물 행사를 비롯해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위한 여름준비 행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개봉 전부터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인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대혼돈의 멀티버스’(5월4일 개봉) CGV 영화예매권을 랜덤으로 추첨하는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 가전제품, 하나투어 괌 여행상품 등 가정의 달 선물을 테마로 한 라이브방송은 ‘LIVE11’(라이브11)을 통해 하루 9~11차례 온에어되며 특히 4일 방송은 LIVE11 고정 예능코너 ‘육아브레이크’의 ‘어린이날 전야제 특집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날은 특별히 밤 10시 ‘엄마들을 위한 육아힐링 방송’으로 엄마들을 위한 화장품, 전통주, 마른안주 등을 판매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