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급상승 키워드’ 메뉴와 ‘테마별’ 카테고리를 마련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급상승 키워드는 다른 고객이 많이 검색한 상품을 따로 모아 선물 쇼핑에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테마별 카테고리는 ‘어린이를 위한’ ‘부모님을 위한’ ‘고생한 나를 위한’ 테마로 나눠 테마에 맞게 센스있는 아이템을 추천한다. '어린이를 위한’ 테마와 ‘부모님을 위한 & 고생한 나를 위한’ 테마는 격일로 시작되며 이틀마다 새로운 아이템을 추천한다.
할인 혜택도 더했다. 기획전 기간 중 인기 브랜드를 단 하루 동안 할인해서 판매하는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아모레퍼시픽 뷰티, AHC, 제로캔들, 자주, 롯데제과, 질레트, 참다한, 메디니스, 마이리틀타이거, 레고, 해즈브로, 영실업, 토이트론 등이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