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골프부터 뷰티까지 고객 감사 앙코르 세일…"최대 90% 할인"

심준보 기자

2022-04-19 09:37:57

LF 하프클럽 4월 하프데이 이미지
LF 하프클럽 4월 하프데이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아울렛 패션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20일까지 ‘앵콜! 4월의 하프데이: 쇼핑의 기적’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7일 종료된 하프데이에 이은 앙코르 행사로, 여름 패션의류 및 잡화와 더불어 뷰티, 식품, 명품 등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을 더욱 합리적 가격에 구성했다.

LF 하프클럽은 행사 기간 매일 10% 장바구니 쿠폰을 2장 증정하며, 간편결제 시스템인 하프페이에 신한카드를 등록해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7천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게스 ▲올리비아로렌 ▲파리게이츠 ▲베네통 등 18개 인기 브랜드의 상품에는 기존 할인가에 10%가 추가로 할인되는 중복쿠폰이 적용된다.

아울러 행사 기간 ▲헤지스 ▲커터앤벅 ▲라푸마 등 27개 브랜드의 단독 독점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선보였다. 대표상품으로 헤지스의 린넨 셔츠 및 반팔을 2만~3만원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정관장 ▲설화수 ▲유한킴벌리 ▲닥스 등 브랜드의 가정의 달 선물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