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한국마즈'와 강아지 사료 기부 캠페인 전개

심준보 기자

2022-04-18 10:02:46

11번가-한국마즈(유), 고객과 함께 하는 강아지 사료 기부 캠페인
11번가-한국마즈(유), 고객과 함께 하는 강아지 사료 기부 캠페인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11번가(사장 하형일)가 반려동물 식품 대표 브랜드 ‘한국마즈(유)’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강아지 사료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3일까지 6일간 11번가 페이지에서 고객이 기부 금액 10원을 결제하면, 10원 당 11번가와 한국마즈(유)가 강아지 사료 ‘뉴트로 독 내추럴초이스’ 400g씩을 적립한다.

고객들은 최대 3번까지(30원) 결제 가능하다. 11번가는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고 기부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SNS 채널 등에 알릴 수 있는 ‘공유하기’ 버튼도 만들었다.

고객과 함께 마련한 사료 최대 3톤은 추후 ‘한국애견협회’에 기부돼 유기견 보호 및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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