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별로는 여행 부문이 96% 늘어나 가장 큰 증가세를 보였다. 가전, 패션·뷰티, 유아동, 반려동물 등 주요 카테고리의 성장률도 30%를 웃돌았다.
지난해 동기 대비 1월 매출은 10%대, 2월 30% 이상의 상승 폭을 보인데 이어, 3월에도 20% 성장세를 이어갔다.
티몬의 고객 대상 설문 결과, 약 60%가 콘텐츠 커머스를 매개로 상품을 구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응답자 62.7%는 상품정보 취득을 콘텐츠 커머스에 의존했고, 52%는 상품 신뢰도에도 영향을 미쳤다고 답했다.
선물하기 서비스 매출은 7배 이상 급증해 플랫폼 기반으로 이루어지는 고객 간 서비스의 활성화 가능성을 보였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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