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디자인·기능성 강화 인테리어 필름 '보닥' 신제품 선봬

심준보 기자

2022-04-14 10:14:26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반영한 '리얼 코르크', '홀로그램' 등 신규 패턴 94종 선봬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반영한 '리얼 코르크', '홀로그램' 등 신규 패턴 94종 선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인테리어 필름 '보닥'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보닥 인테리어 필름은 뒷면에 특수 점착 처리가 된 표면 마감재로, 전문 도구 없이 벽이나 몰딩·문·가구 등 실내공간 어디에든 손쉽게 부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총 94종으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대표적인 제품은 천연 코르크의 질감을 살린 '리얼 코르크', 빛이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색채감을 표현하는 '홀로그램 UMI', 스크래치와 지문에 강한 특수 표면 가공 처리를 한 '안티 핑거프린트(anti-fingerprint)' 시리즈 등이다.

또한 현대L&C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인테리어 필름 '보닥' 전용 웹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한다.
현대L&C 관계자는 “보닥은 기술력과 다양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국내 인테리어 필름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