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밀폐용기' 19년·'주방용품' 6년째 1위

심준보 기자

2022-04-11 09:18:24

쿡웨어 슈트 IH시리즈 민트 컬러
쿡웨어 슈트 IH시리즈 민트 컬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밀폐용기 부문 19년, 주방용품 부문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하기 위해 지난 1999년부터 매년 조사를 실시해온 국내 대표 브랜드 진단 평가 제도다.

락앤락 상품마케팅본부 류경우 전무는 “소비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편의를 극대화하고, 탁월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곳곳에서 함께하고 싶은 브랜드로 지속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